문화/예술
포천시, 2024년 전국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 성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0/28 [13: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5일 면암중앙도서관 세미나실에서 ‘2024년 전국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포천시 전국 독후감 공모전은 2018년부터 매년 선정된 올해의 책을 바탕으로 전국 단위로 추진되고 있다. 공모전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며 전국 최고 수준의 독후감 대회로 자리 잡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515명이 참여했으며, 성인부, 군인부, 중고등부, 초등부 고학년, 초등부 저학년의 5개 부문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68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한 수상자는 좋아하는 작가의 책으로 독후감 대회에서 상을 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히 독서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독서와 글쓰기를 생활화해 전 국민이 문학과 더욱 가까워지길 바란다. 포천시가 독서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 도서관은 ‘2024년 올해의 책 함께 읽기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11월까지 독서 릴레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 도서관 누리집(https://lib.po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보건소, 경기도 금연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