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시도서관, ‘북스타트 부모교육’ 운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16 [04: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도서관은 다음달 6일부터 2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북스타트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북스타트 부모교육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북스타트코리아, 책읽는사회문화재단이 지원하는 '2022 북스타트 부모교육 지원사업'에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그림책의 힘(76) 북스타트와 아기그림책 깊게 보기(713) 영유아 부모를 위한 그림책 재양육(718) 우리집 거실을 그림책 놀이터로(727) 등을 주제로 해당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된다.

 

신청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및 양육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소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포천시도서관은 ‘2022 북스타트 꾸러미 택배 지원사업도 선정되어 지난 4월부터 북스타트 책꾸러미 택배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신청 대상은 포천시에 주소를 둔 생후 3~35개월 영유아를 둔 가정으로, 소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북스타트 접수 후 이메일로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자격 확인 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pocheon.go.kr) 또는 도서관정책과(031-538-3965)로 문의하면 된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4년 일자리 박람회 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