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옹기골만찬과 일동면 어르신 외식지원 행사 진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26 [12: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22일 옹기골만찬(대표 송명자)과 함께 일동면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 15명을 대상으로 외식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외식행사는 옹기골만찬에서 여름 더위로 지치신 어르신들을 위해 쌈밥정식과 떡갈비를 준비해 즐거운 식사자리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얼마만에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하는지 모르겠다. 지역의 노인들을 신경써주고 식사 대접을 해줘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송명자 대표는 준비한 음식들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옹기골만찬은 지난 2013년부터 재능기부 포천다솜이로 활동하면서 지역에 거주하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식사를 준비 제공하는 등 지역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재능기부 후원 및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자 하면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된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