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포천시, 2022년 제3회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E-스포츠 게임대회’ 성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7/28 [04: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지난 23‘2022년 포천시 제3회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E-스포츠 게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총 14개 학교 30(160)의 청소년들이 참가했으며, 청소년축제기획단이 기획부터 운영까지 주관해 청소년이 주축이 된 행사였다.

 

1부에서 카트라이더 스피드 팀전 및 개인전, 2부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대회를 진행했으며, 게임대회 참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관람하고 응원하며 색다른 축제의 장을 열었다.

 

MC이현우(클템)의 이벤트 경기와 프로게이머 및 유튜버에 관한 궁금증 등 클템과 함께하는 Q&A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백영현 포천시장과 참가 청소년들의 카트라이더 이벤트 경기로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청소년축제기획단, 청소년문화예술기획단, 청소년참여위원회 등에 소속된 청소년들과 청소년 유관기관이 풍선아트 닌텐도 게임 플스 게임 놀이체육 캘리그라피 보드게임 미니게임 야광팔찌 만들기 청소년 낚시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더욱 풍성한 축제를 운영했다.

 

대회 결과 리그 오브 레전드 1송우고 롤 1’(전재희, 박찬혁, 김승수, 신준환, 이형기), 2클템님팬’(윤도연, 박은수, 김동유, 고주원, 이진구), 3이것은 리얼이다’(박훈민, 조민혁, 김태원, 장효석, 이동영) 카트라이더 개인전 1위 한성빈, 2위 전도영, 3위 서유찬 카트라이더 팀전 1응애’(한성빈, 최지원, 김강현, 조원진), 2꿈터’(홍다혜, 이윤아, 전경은, 김아름), 3카트라이더 보이즈’(김주은감, 김희건, 이세준, 홍준표)가 각각 포천시장상을 수상했다.

 

▲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E-스포츠 게임은 올해부터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으로 채택되는 등 명실상부한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의료·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되어 4차 산업시대를 견인하는 미래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청소년들이 문화·예술·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행복한 청소년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