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소방/국방
“포천소방서 구급대원 고맙습니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10 [03: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왼쪽부터 오동철 소방위, 권해리 소방교, 송근석 소방교   © 포천플러스

포천소방서(서장 조창근)는 경기도소방재난본부 홈페이지에 시민으로부터 구급대원들을 칭찬하는 감사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아이가 고열로 초점이 없고 경련을 하던 응급상태였는데 신속히 출동하여 응급처치해 주신 3명의 구급대원에 정말 감사드린다" 며 칭찬글을 남겼다.

 

이 칭찬글의 주인공은 군내 구급대에 근무중인 오동철, 권해리, 송근석 대원이다.

 

특히 선임 대원인 오동철 소방위는 지난 203월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소방력 동원령이 발령되어 대구 코로나19 전담 구급차량 지원 출동 및 생명보호 구급대상 수상을 한 베테랑 소방관이다.

 

이송에 도움을 준 소방대원들은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을 뿐인데 칭찬의 글을 받아 큰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적극적인 구급활동으로포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는 소방대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아이는 무사히 퇴원한 상태로 게시글 작성자는 "앞으로도 아픈 사람들을 많이 도와가며 살고싶다"고 밝혔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