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소흘도서관, 겨울방학 독서 문화프로그램 운영으로 인문도시 한 걸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10 [03: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소흘도서관이 리모델링 중에도 임시도서관을 운영하며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해 시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월과 2월에는 토끼 디퓨저 만들기, 차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엔트리로 떠나는 코딩월드, 동화 베이킹 마법사, 아로마 감정 테라피&천연 폼 클렌징 만들기, 전시 큐레이션 등을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또한, ‘대출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흘 임시도서관을 방문해 도서를 대출하고 대출영수증을 응모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독서용품을 전달했다. 3월에는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문학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가 담긴 꽃 책갈피를 전달하기도 했다.

 

소흘 임시도서관에 방문한 한 시민은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행사라 흥미로웠고 앞으로도 도서관에 자주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소흘 임시도서관에서 이용자를 위한 행사를 자주 진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소흘도서관이 새단장을 하게 되면서 현재 소흘 임시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 공백이 느껴지지 않도록 태봉작은도서관, 소흘읍 소재 학교에 찾아가는 독서 문화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품격있는 인문도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사항은 도서관정책과 도서관운영1(031-538-3953)으로 하면 된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