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가을맞이 남진 심수봉 트로트 콘서트 개최
포천문화관광재단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0/02 [04: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오는 1018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2024 포천반월아트홀 기획공연 남진 심수봉 트로트 콘서트를 선보인다.

 

남진 심수봉 트로트 콘서트에는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남진과 심수봉이 함께 출연해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내년 데뷔 60주년을 앞둔 가수 남진은 지난 1969년 신인 가수상을 수상하고 1970년부터 3년 연속 가수왕에 선정되는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가수다. ‘둥지’, ‘님과 함께등 유수의 명곡들로 포천시민을 만날 계획이다.

 

올해로 데뷔 46주년을 맞이한 심수봉은 지난 1978년 데뷔 이래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목소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백만 송이 장미등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히트곡을 선보인다.

 

남진 심수봉 트로트 콘서트의 관람료는 R4만 원, S2만 원이다. 관람권은 26일 오전 10시부터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pcf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온라인 예매가 어려운 관람객들을 위해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한시적으로 현장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예매 또한 온라인 예매일인 26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2일까지 예매하는 관람객들에게는 20% 사전예매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만 65세 이상 대상 실버 할인, 군인 할인 등 다양한 할인권종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및 예매 정보는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연 상세 정보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시대를 풍미한 명곡들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라며 포천반월아트홀은 겨울까지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포천문화관광재단 아트홀운영팀(031-535-3602, 36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인문누리카페’ 조성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