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포천시, 건강의 시작은 자기혈관 숫자알기(레드서클)로부터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12 [08: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주간(9.1. ~ 9.7.)을 맞이해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홍보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레드서클 홍보캠페인은 지난 1일 포천시 월례조회 참석한 공무원을 대상으로 자기혈관숫자알기-내혈당내혈압 알아보기건강측정을 시작으로 4일 소흘읍, 5일 포천동,6일 내촌면, 7일 일동면과 포천체육공원에서 건강부스인 레드서클 존을운영해 1주일간의 레드서클 홍보캠페인을 마쳤다.

 

레드서클 홍보캠페인은 포천주민을 대상으로 1,990(혈당혈압 기본건강측정 461) 실시했고,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를 위한 9대수칙 등 건강생활실천을 위한 다양한홍보물품 등을 배부했다. 한편 이번 행사 캠페인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포천지사 및 대진대 간호학과와 함께 긴밀한 협업으로 실시해 더욱 뜻깊은 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97일 포천체육공원에서 레드서클 홍보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등 기초건강측정도 해주고 친절하게 상담도 해줘서 감사했는데 건강생활 실천을 위한다양한 홍보물도 제공해줘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병현 건강사업과장은 이번 레드서클 홍보캠페인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체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업으로 시민에게 한 발짝 다가서는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시민의 건강한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