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울긋불긋 단풍의 향연, 제15회 포천 운악산 단풍축제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7 [05: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올해로
15회 째를 맞는 운악산 단풍축제가 포천시 화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연제완) 주최로 오는 22일 화현면 운악산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15회 운악산 단풍축제는 화현면의 대표적인 축제로써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지리적 장점을 살려 수도권 제일의 단풍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는 산신제, 축하공연, 노래자랑, 먹거리 장터 및 체험행사와 더불어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에서 인기가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나만의 핸드메이드 구슬팔찌 만들기와 등산객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포천시 농특산품(인삼,막걸리,사과,포도)판매 등 산행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

 

특히나 금년에는 운악산을 찾는 방문객에게 축제 리플렛에 있는 할인쿠폰을소지한 경우, 화현면관내 음식점 10%할인 참여업체(15개소)에서 식사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할인기간은 10.22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등산객에게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여 축제장을 찾는 등산객을 위한 단풍산행과 함께 축제장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는 명품축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축제준비를 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포천 운악산은 관악, 감악, 화악, 송악과 더불어 경기5악의 하나로 곳곳에 자리한 아름다운 기암괴석과 단풍이 어우러져 있으며, 등산로 주변에는 천년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궁예성터, 대궐터, 망경대 등은 산행의 또 다른 맛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회 고모리산성 복사꽃 축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