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협약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31 [07: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지난 27일 시정회의실에서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종천 포천시장, 염운주 동반성장연구소 사무총장, 임영문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원장, 박봉규 서울테크노파크 원장, 김재영 한국경제발전협동조합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행사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협력하자는 내용의 협약서에 서명을 했다.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는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창업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및 예비 취·창업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종합 박람회이며, 기업들에게 인재채용의 기회와 더불어 유력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박람회로 2016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한다.

 

지난해 1118일부터 총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6’에는 45천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해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포천시 전용관 및 일자리센터관을 운영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관내 유망 창업 기업 홍보와 더불어 다양한 취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마이스타일 트렌드 페어 2017’119일부터 1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1(1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