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제4회 포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15 [04: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주경) 주관으로 지난 13일 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사랑의 향기를 전해요라는 주제로 제4회 지역아동센터 아동 연합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천시 김덕진 경제복지국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 윤충식 의원, 경기도의회 최춘식 의원 등 내외 귀빈과 관내 10개소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및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모범학생, 지역아동센터 봉사자, 지역아동센터장 및 생활복지사 등 17명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행사는 그동안 소속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한 해 동안 틈틈이 쌓아온 실력을 뽐내는 순서로 사물놀이, 합창, 난타, 방송 댄스, 실내악 연주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내외빈 등학부모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덕진 경제복지국장은 현장에서 고생하시는지역아동센터장, 생활복지사 등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포천시에서는 300여명 아동들의 방과후 돌봄서비스를 위해 10개소의 지역아동센터에 운영비 및 아동복지교사 파견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소방서,“생활관”개관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