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화현면, 소외 어르신 대상 외식지원 행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7 [05: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화현면(면장 김영택)에서는 지난24일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 및 화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영태)와 함께 소외 어르신 15명을 모시고 행복한 점심! 맛있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외식지원은 화현면 명덕리 식당 들밥에서 진행되었고, 들밥 대표이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최성만 위원어르신의 외식지원 행사에 재료와 정성을 아낌없이 쏟아 부었다.

 

이날 외식지원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집에서 나올 일은 병원 가는 일과 은행, 장보기 정도인데, 이렇게 좋은 행사가 있어 이웃들을 만나는 기회가 있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들밥대표 최성만 위원은 작은 나눔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좋은 음식으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며, 어르신들께서 건강을 잘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북부희망복지센터 박대진 사회복지사는 화현면 어르신들을 뵐 때마다 가족같이 살갑게 반겨줘서 어르신들의 사랑을 많이 느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되어 행복한 화현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택 화현면장은 어르신들과의 자리는 언제나 유쾌하다. 한해동안 나눔을 실천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과 화현면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북부희망복지센터 관계자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높은 질의 화현형 노인복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건설협의회, 온기나눔 기탁식 가져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