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포천파워, 창수면 저소득가정 연탄 지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12 [07: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 이하 중부센터)는 지난8일 포천파워 직원 9명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가정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활동은 창수면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2가구에게 연탄 1000장을 후원하고, 배달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겨울철 난방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도움이 필요했던 가구 따뜻한 손길을 더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00 사원은 지금까지 해왔던 봉사활동보다 배로 힘들었지만 따뜻한 마음도 배가 되었다. 연말연시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과 온기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뜻 깊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희 센터장은 바쁜 일정과 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포천파워 감사드리며, 지역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포천파워 직원분들이 계셔 힘이된다.”고 밝혔다.

 

포천파워는 친환경 연료인 LNG 복합화력발전소를 건설하여 수도권에 전력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이웃 사랑을 실천해 왔다.

 

중부센터는 다양한 민간자원 개발과 연계,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