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개성인삼농업협동조합장 보궐선거 실시사유 확정
예비후보자등록 등 안내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20 [18: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20171215일 전)개성인삼농업협동조합장 김인수가 사퇴함에 따라 이 날짜로 개성인삼농업협동조합장 보궐선거의 실시사유가 발생되었으며, 20171219일 개성인삼농업협동조합으로부터 선거관리의 위탁신청이 들어온 바, 개성인삼농업협동조합과 협의하여 조합장 보궐선거를 201811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20171227일부터 28일까지 후보자등록이 있으며, 후보자 등록은 신청서와 함께 기탁금(1,000만원), 가족관계증명서, 출자금원장 사본, 연체채무유무 확인서, 사업이용실적 충족유무 확인서, 비경업(관계)사실 확인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이 때 기탁금과 필수 제출서류를 갖추지 아니하면 등록신청이 수리되지 않는다.

 

등록을 마친 후보자는 선거공보 발송 선거벽보 첩부 어깨띠윗옷소품 착용 명함을 이용한 선거운동 전화를 이용하여 송·수화자 간 직접 통화하는 방식으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

 

포천시선관위는 후보자의 등록과 함께 선거운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선거법 위반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예방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중대 선거법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엄정하게 조치할 방침이라고 밝히면서 각 입후보예정자의 선거법 준수에 대한 협조와 노력을 당부하였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화현면 지현리 코스모스 꽃길조성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