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2018년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새해 영농계획 수립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27 [18: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진수)는 새해 영농계획 수립과 연구개발된 새로운 기술 및 경영·유통에 대한 실용교육으로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농업인 2,300여명을 대상으로 14일부터 19일까지 3주에 걸쳐 2018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고추, 오미자, 마늘, 오이 등 농업인의 선호도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과 사과, 포도, 인삼, 벼 등 포천시 특화작목, 그리고 수출농업, GAP, 세무법, PLS(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 등 주요국정과제와 변화된 농업정책까지 총 20과정 35회의 폭넓은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진수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실용교육을 통해 변화된 농업 정책과 새로운 영농기술 습득으로 어려운 농업여건을 지혜롭게 이겨낼 수 있는 새해 첫 교육이 되길 바라며, 작목별 재배기술 뿐만 아니라 농가경영 개선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교육일정과 문의는 포천시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팀(031-538-3761~3)이나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pcns.or.kr)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방과후아카데미, 새싹 키우기 캠프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