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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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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8/01/09 [09:29]  최종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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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는 안전행정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평가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는 국민행복민원실 인증과 국민디자인단 우수사례 선정에 이어 3번째로 이뤄낸 성과이다.

 

이번 평가는 201610월부터 20179월까지 지자체의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운영및 활동, 민원처리 성과 등 3개 분야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행정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고충민원처리, 민원만족도5개 항목 23개 지표를 평가했다.

 

포천시는 친절행정,책임행정, 혁신행정, 공감행정 등 4대 행정 핵심 가치를토대로 어렵고 힘든 시민들을 먼저 살피고 고충민원을 해결하며 시민과 소통하는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김종천시장은 앞으로는 시민들이 만족을 넘어서 감동까지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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