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중부희망복지센터, 2018년 아동 사례관리가구를 위한 간담회 진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23 [08: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이하 중부센터)와 포천시 드림스타트(이하 드림스타트)는 지난 22일 아동 사례관리가구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중부센터와 드림스타트 실무자가 한자리에 참석하여 중부권역 아동 위기가구에 대한 효율적인 사례관리 개입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림스타트 팀장 김수정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각 센터 직원들간 실질적인 업무협조체계를 유지하면서 중부권역 아동가구 대상자들에게 보다 나은 질적 서비스개입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중부희망복지센터장 김재희는 앞으로 중부권역 아동 위기가구에 적절한 자원과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무협력체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자.”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신북면행정복지센터에 위치하고 있는 중부희망복지센터는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