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군내면, 찾아가는 현장 방문회의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23 [12: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군내면(면장 이병현)은 5월부터 이장협의회 및 단체장협의회 정례회의를 ‘찾아가는 현장 방문회의’로 진행하기로 결정한 후 23일 단체장연합회 정례회의를 군내면 하성북3리에서 진행했다.

 

찾아가는 현장 방문회의는 주민화합이 잘되는 마을, 쓰레기 분리수거가 잘되는 마을, 각종 안전에 위험이 있어 신속히 사업이 필요한 곳, 주민화합이 필요한 마을, 볼거리가 있는 마을, 고충민원이나 우수사례가 있는 마을 이장과 단체협의회장의 신청을 받아 현장을 찾아가서 회의를 진행함으로써 각계의 고견을 청취하고 지역 간 소통과 협업을 통한 민원 해결과 화합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현장 방문회의에서는 박인희 군내면이장협의회장이 세종~포천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한 소음과 암거 아래 인도 미설치로 인한 노약자들의 고충민원을 제기함에 따라 의견을 청취하고 각 단체장들과 고견을 나눴다.

 

이병현 군내면장은 “이번 하성북3리 고충민원 건도 그렇고 장기간 해결되지 않고 있는 고충민원들이 많다. 앞으로 각 마을을 돌면서 제기된 고충민원을 함께 고민해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도록 현장 방문회의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희망복지센터, 창수면 위기가구 주거환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