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 마홀앤 , 6월 2일 고객사랑 큰잔치 펼쳐
가구공동전시판매장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31 [11: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오는 6월 2일 군내면 용정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마홀앤에서 마홀앤 고객사랑 큰잔치를 개최한다.

 

지난 4월에 문을 연 마홀앤은 가구공동전시판매장 및 물류센터로, 포천시에 공장을 둔 43개 중소가구업체의 우수한 가구제품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고, 공장직영시스템을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홀앤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6월 한 달간 가구 페스티벌을 개최해 다양한 행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본 행사인 이번 마홀앤 고객사랑 큰잔치는 2일 오후 1시부터 1층 할인행사장과 2층 전시판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소파, 식탁, 침대 등 생활 가구부터 주방가구, 주니어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가구를 할인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추첨행사와 최저가 천원부터 시작하는 고급가구 경매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DIY 목공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홀앤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가구추첨과 경매행사 등 다양한 행사도 계속되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천시는 경기 북부 가구제조업체의 25.5%, 경기도 전체의 11.4%인 660개의 가구업체가 소재한 곳으로,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및 경기도의 예산 지원으로 전국 최초로 가구공동전시판매장인 ‘마홀앤’을 설립했다.

 

마홀앤

▪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주말, 공휴일 10:00~19:00

▪ 휴 무 일: 매주 화요일

▪ 주 소: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용정경제로 2길 39

▪ 문 의: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 ☎ 031)531-5573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희망복지센터, 창수면 위기가구 주거환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