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 결연가정 행복 나들이 진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31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30일 포천시 북부권역 6개면 희망열매 봉사자와 가정결연을 맺은 어르신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결연가정 행복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결연가정 행복 나들이는 시 북부권역에 거주하는 돌봄사각지대 어르신을 대상으로 평강식물원과 산정호수마을회에서 평강식물원 무료입장, 점심식사, 간식을 지원했다.

 

또한 이날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와 평강식물원(대표 권현규)이 업무협약을 체결해 추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데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나들이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근교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다. 꽃 구경도 하고 보물찾기를 해서 선물도 받아 매우 즐거운 하루였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 감사하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희망열매봉사단 봉사자는 “결연가정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나들이여서 뜻깊었고, 오랜만에 외출이라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를 통해 위기가정 발굴이나 위기가정을 돕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1577-5129, 031-534-5163~5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희망복지센터, 창수면 위기가구 주거환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