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송우이안아파트(대우산업개발) 토지확보완료 사업추진 탄력예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2 [10: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우이안아파트(대우산업개발)  © 포천플러스

포천 송우리 470-1번지 일대(홈플러스앞)에 들어설 예정인 대우산업개발의 이안아파트의 사업추진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가칭)포천 한울지역주택조합은 사업추진의 가장큰 걸림돌인 토지문제를 깨끗하게 해결했다. 지역주택 관계자인 한울의 대표는 작년(2017년02월)에 지주들과 토지약정체결을 완료했다고 한다.

 

㈜대우산업개발에서 시공하는 송우이안아파트는 948여세대 대단지로 전용면적59㎡,74㎡,84㎡로 지하2층~지상25층 15개동으로 계획되어있으며,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

 

송우이안아파트(대우산업개발)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 및 4베이의 판상형과 이면개방형의 타워형 이며, 각 세대 내부에 가변형 벽체와 주방 팬트리 등 매립형 수납장을 제공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있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43번국도를 이용하여 주변 도시 이동이 가능하고, 제2외곽순환도로개통,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예정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되어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가 될 전망이며, 포천 용정산업단지, 고모리 디자인빌리지사업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부동산시장이 실수요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생활인프라등이 이미 구축된 도심아파트 단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갖춰진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예정이며 또한 실수요자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포천시 송우리는 15년여만의 신규 아파트단지이며, 최근주변 S사는 평균 850만원대의 일반분양가가 책정되어 있어 향후 송우지역의 아파트시세는 꾸준히 상승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포천시 소재 송우 이안아파트의 경우 3.3㎡ 당 600만원대로 조합원모집중이다.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 자격은 서울,경기,인천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 20세 이상의 세대주로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채 소유자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현장에 주택홍보관을 건축하여 홍보 중에 있다.

 

대표문의는 1688-0663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청소년재단 설립 타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