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포천시, 제19회 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성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7 [13: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경기도 지자체 공무원들 간의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한 제19회 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를 지난 13~14일 포천시 일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포천시가 지난해 12월 시 이미지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위해 유치한 도 단위 행사로 축구·배드민턴·족구 등 9개 종목에 경기도와 31개 시·군 선수단 및 응원단 약 5,600여명이 참여해 이틀 간 선의의 경쟁을펼쳤다.

 

대회 첫 날 열린 개회식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경기도의회 송한준의장,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한 각 시군의 단체장과 의장 등이 참석해 1,500여명의 선수단을 격려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환영사에서 경기도 및 시군 선수단을 환영하며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할 뿐 아니라 서로 소통과 화합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축구는 화성시, 야구·탁구·마라톤은 안산시, 볼링은 경기도, 배드민턴은 포천시가 각각 우승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포천시에서 환경친화적 체육대회로 준비해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 실천캠페인을 추진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