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반월아트홀, 오는 26일‘남상일 100분 SHOW’선보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02 [04: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천반월아트홀은 국악 버라이어티 쇼 남상일 100SHOW’를 오는 261930분에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국악인 남상일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며 국악계의 아이돌로 불리며 2007KBS 국악대경연 종합대상, 2010년 국회대상 올해의 국악상, 2012KBS 국악대상 판소리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과 함께 타고난 예능감각으로 TV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국악인이다. 이번 100SHOW에서는 16명으로 구성된 남상일 악단과 의정부시립무용단, 풍물 타악팀, 소리꾼 김예진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민요, 창극 등 전통 국악뿐만 아니라 알뜰한 당신’, ‘여자의 일생등 흘러간 옛 노래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후원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 사업이다.

 

포천반월아트홀 관계자는 남상일의 입담과 노래실력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즐거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연령대의 장벽을 허물고 누구나 즐겁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포천시민들을 위해 R3만원, S2만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되며 17일 오전 10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540-6213~4(포천반월아트홀)으로 전화해 확인할 수 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건설협의회, 온기나눔 기탁식 가져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