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사랑해요 당신’,오는 16일 포천반월아트홀에서 상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연극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01 [04: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부부이야기, 리얼리티 연극 사랑해요 당신이 세 번째 앵콜 공연으로 11161930분에 포천반월아트홀에 찾아온다.

 

평범한 일상에 숨어있는 소중한 존대, 가족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랑해요 당신은 연기 베테랑 배우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배우의 리얼한 부부 연기를 무대 위에서 직접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사랑해요 당신은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던 평범한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 공연으로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면서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과 오늘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깨닫게 해주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연극으로 지난해 첫 공연을 시작해 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는다. 남편 한상우 역에는 이순재, 장용, 아내 주윤애 역에는 정영숙, 오미연이 출연하는 이 연극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어른들만의 연극이 아니라 자녀들과 함께 봤으면 하는 일상생활 속 감동의 연극이다. 연극을 보고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커지고 가족의 중요성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공연은 전화 031-540-6213~4번 또는 포천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으로확인가능하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여성농업인연합회, 사랑의 김장봉사 가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