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G-FAIR KOREA 2018 포천시관, 성황리에 종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05 [04: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G-FAIR KOREA 2018 대한민국 우수 상품 전시회에서 포천시 단체관을 운영해 208건 약 13억원의 상담실적과 42건 약 48천만원의 계약추진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참가 기업은 차류 제조기업 꽃샘식품, 한과 제조기업 신궁전통한과, 건나물 제조기업 포천친환경산채영농조합, 김 제조기업 메카상사, 물티슈 제조기업 클린존 등 포천시 우수중소기업 20개사로, 사전에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을 단체관으로 구성해 다수의 해외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들에게 선보였으며, 또한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도 이끌어냈다.

 

포천시관에 참가한 한 기업인은 포천시의 지원으로 이번에 G-FAIR KOREA에 참가하게 되었는데, 해외바이어와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뒀다면서이 기회를 잘 살려서 제품판로 확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관내 우수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G-FAIR KOREA 포천시 단체관 운영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을 지원할 수 있어서 보람되며, 향후 관내 중소기업의 기업애로·판로개척·생산·기술개발·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분야로 기업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G-FAIR KOREA 2018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는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840개사 중소기업이 1,210개 부스에서 식품·식품기기·실내외 인테리어·스마트&IT·스포츠레저·패션뷰티 등 종합품목이 선보였으며, 국내·외 바이어 1,224명이 초청되었다.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여성농업인연합회, 사랑의 김장봉사 가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