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화현면 「꽃고을 경로당 봄맞이 대청소」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23 [05: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화현면(면장 정남)에서는 지난19일과 20일 이틀 동안 화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경호)와 함께 화현면 전체3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 복지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정남 면장을 비롯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적극적인 동참과 화현면 직원 전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꽃고을 경로당을 반짝반짝 빛나게라는 주제로 어르신들이 주로 생활하시는 경로당부터 청소를 시작하기로 했다.

 

평소 어르신들의 손이 닿기 어려운 창틀과 유리창에 낀 묵은 때를 말끔히 씻어내어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더욱 깨끗하고 편안한 여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른 아침부터 이루어진 청소활동에 어르신들은 함박웃음을 웃으며 깨끗해진 경로당을 보니 마음에도 봄이 왔다며 연신 고맙다고 전했다.

▲     © 포천플러스

정남 화현면장은 어르신들이 오랫동안 머무르는 경로당의 청결을 우선 챙겨야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작은 봉사가 어르신들한테 꼭 필요한 청소로 연결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오경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또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보장협의체위원들과 직원들이 모두 함께 어울려서 좋은 일을 해 더욱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