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 서운동산 향기나는 봄나들이 행사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6 [09: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는 지난 10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운동산(상임이사 신희윤)의 후원과 포천SDA 교회 노노케어 봉사단(단장 박광순)의 자원봉사 지원으로 내촌 서운동산에서 봄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이 날 서운동산 나들이는 몸이 불편하여 평소 외출이 어렵고, 우울증 등의 심리문제로 정서지지가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시작했으며 서운동산에서 제공된 점심식사를 드시고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됐다. 식사 후 포천교회 노노케어 봉사단에서 준비한 간식과 음료 등을 제공받고 봉사자와 대상자분들이 함께 조를 편성하여 사진찍기 및 산책 레크리에이션을 하면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나들이를 가고 싶어도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엄두도 못냈었는데 점심도 해결하고 심적 불편함 없이 바람도 쐴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럽다며 얼마 남지 않은 늦봄을 만끽했다

 

▲     © 포천플러스

중부센터는 다양한 민간자원 개발과 연계,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