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2019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 대회 개최 예정
9월21일, 아름다운 한탄강 일원서 처음 펼쳐지는 마라톤 대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9 [14: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천시가 9월 21‘2019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2019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 대회는 시가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대규모 마라톤 행사로 포천시는 지난 3·4월 대회 명칭 공모전을 시작으로 대회 조직위원회를 구성, 본격적인 마라톤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한탄강 마라톤 대회는 장소를 한탄강 지질공원 일원으로 옮긴다. 마라톤 코스는 포천시 대표 관광지인 한탄강과 신비로운 협곡, 용암이 굳어져 만들어진 기암괴석의 주상절리 길, 하늘다리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천시는 이 같은 특성을 살려 특색 있는 마라톤 브랜드를 정착시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생각이다.

 

포천시는 마라토너 이봉주 등 포천시 홍보대사 팬 사인회도 계획하고 있다.

 

마라톤 동호회 및 지역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한탄강을 더 널리 알리고 환경 마라톤의 이미지를 세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9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 대회는 지난 2017년까지 13회에 걸쳐 열렸던 포천 38선 하프마라톤를 전신으로 한다.

 

올해 처음으로 한탄강 지질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9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 대회에 포천 시민들의 더욱더 많은 관심이 필요한 때이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