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적극 참여
우수음식점 및 군장병 할인업소, 코로나19 극복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4/29 [10: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우수음식점 및 군장병 할인업소 211개소에서 대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 포천플러스

관내 위생등급제 지정업소’, ‘포천 맛앤멋 음식점’, ‘모범음식점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적극 실천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424일 군장병의 외박·외출이 재개됨에 따라 군장병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천시 군장병 할인업소에서도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들 업소는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를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직원-고객의 거리(1~2m) 유지’, ‘물과 비누를 사용해 수시로 손 씻기’, ‘개인 접시, 국자, 집게 제공하기’, ‘시설 내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하기’, ‘매일 2회 이상 주기적으로 환기하기등 위생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방문하는 손님에게도 위생 수칙을 상시 안내하고 있다.

 

시는 관내 모든 업소에서 점차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코로나19를 종식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관내 우수 음식점과 군장병 할인업소에서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하여 감사하다.”라며 시민들 또한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통해 함께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