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포천시 관광 홍보 의회가 앞장선다!!’
포천시의원이 소개하는 포천시 명산(소) 촬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9/27 [11: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의회는 27포천시의원이 소개하는 포천시 명산() 촬영계획에 대해 밝혔다.

 

의장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은 “1500만 명 추산 등산 인구를 고려 포천시 의원이 소개하는 포천시 명산()’ 촬영을 통해 우리시 관광자원을 대외에 널리 홍보하여 관광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본 촬영계획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본 촬영은 의회홍보팀 자체제작(비예산)으로 진행되며 929일 수요일 연제창 의원이 소개하는 명성산 편을 시작으로 101일 금요일 송상국 의원 운악산 편, 105일 화요일 조용춘 의원 산정호수 둘레길 편, 106일 수요일 손세화 의원 국망봉 편 등 총 4편의 촬영이 계획돼 있다.

 

포천시의회 홍보팀 관계자는 포천시의원이 직접 소개하는 명산() 소개로 대외 신뢰성 및 효율성이 담보된 포천시 관광자원 홍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언론인 및 집행부 직원과 동행해 소통체계 구축과 자연스러운 언론홍보 효과를 의도했다코로나-19에 발맞춰 최소인원으로 참가자와 촬영팀을 구성해 온도계·소독제를 휴대하고 주기적 발열체크 등을 통해 철저한 코로나-19 방역하에 촬영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천시의회 의장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은 우리시 관광홍보 정책에 대한 관망적 자세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의원들의 관광자원 직접 홍보로 포천시의회 이미지 제고에도 긍정적 영향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무엇보다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천시민에게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동참해 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회 관계자는 본 촬영분은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촬영돼 포천시의회(검색) 유튜브에 게시될 예정이며, SNS 등을 통한 홍보 병행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포천시민 및 대외 홍보 효과 여부에 따라 후속 촬영계획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     © 포천플러스

박재현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