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꿈모락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포천시 온라인 진로페스티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22 [05: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이하 꿈모락)10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청소년들의 진로설계를 위한 2회 포천시 실시간 온라인 진로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포천시와 포천교육지원청이 주관하고, 꿈모락()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가 주최하는 2회 포천시 실시간 온라인 진로페스티벌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자유로운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로 꿈찾기 여행을 떠나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진로페스티벌은 HEXA CT 6대 핵심역량검사 해석 직업계고 연계 직업인 멘토링 직업키트체험 등을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녹화형 콘텐츠로 직업인 멘토링 학과 멘토링 직업계고 입시정보 등을 제공한다.

 

21일과 22일에는 포천시 관내 직업계고의 인식개선 및 진학 고취를 위한 직업계고 멘토링과 109일 한글날을 기념해 캘리그래퍼 키트 체험, 1025일 독도주간을 맞아 독도의 역사를 알아볼 수 있는 팝업북 디자이너 키트체험을 실시간으로 운영한다.

 

실시간 온라인 운영 외에도 학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직업인 멘토링, 학과 멘토링, 실시간으로 진행되었던 콘텐츠 등을 녹화해 제공한다.

 

꿈모락 최인혜 센터장은 포천시 관내 청소년들이 진로페스티벌을 통해 진로에 대해서 고민하고, 자신의 꿈을 찾는 여행을 무사히 마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 포천플러스

박재현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문화재단,‘여무동락(與舞同樂) 우리 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