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제1회 군내면 반월산성 바람(WISH)축제 개최 예정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0/24 [05: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 제1회 군내면 반월산성 바람(WISH) 축제 위원회(위원장: 이두원)는 오는 28일 군내면 행정복지센터내 특설무대에서 1회 군내면 반월산성 바람(WISH)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일정은 등고행사(08:30~10:30 반월산성 둘레길 스탬프 투어), 기념행사(10:50~14:00 기념식 및 포천관광문화재단 후원 공연), 부대행사(14:00~17:00 송해문화재단 후원 면민노래자랑)로 예정돼 있다.

 

기념식에선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포천 시립예술단의 공연과 노래자랑이 진행되며, 효녀가수 현숙과 미스트롯 두리, 가수 금이랑, 아미고스 팀의 뮤지컬갈라쇼 등 다양한 초대가수의 공연이 마련됐다.

 

축제는 군내면민뿐만 아니라 포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멀리서 오는 방문객을 위해 무료 왕복 셔틀버스(08:0017:00)도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포천종합운동장-포천일고등학교-군내면행정복지센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포천시 관계자는 주요행사 이외에도 그림 및 사진 전시, 다양한 체험부스, 경품추첨 등을 마련했다, “포천시의 남산인 청성산을 배경으로 군내면에서 펼쳐지는 가을 축제와 함께 풍성하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25참전유공자회 포천시지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