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정담토크’ 개최
“함께 만드는 포천의 더 나은 미래”…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30 [10: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7414시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시민 토론회 정담토크를 개최한다.

 

교육, 노인, 청년 분야에 이어 네 번째로 이뤄지는 이번 정담토크에서는 지금 포천은 새로운 성장의 기회라는 주제로 각 분야별 주요시책을 설명하고 시민 의견을 수렴하는 등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한다.

 

민선 8기 포천시는 이전과 다른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지난해 12월 시민들의 숙원이었던 구 6군단 부지 반환, 올해 5월 한탄강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재인증 등이 확정되는 등 그간의 노력들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시는 이러한 기회를 바탕으로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인 3대 특구(기회발전, 평화경제, 교육발전)지정을 비롯해 GTX-G 노선 신설 포천-철원 고속도로 건설 명품 주거단지 조성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 청성산 종합개발사업 등 포천의 백년대계를 책임질 대규모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정담토크는 이러한 포천시의 새로운 성장 전략들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시가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맞이한 만큼,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자 한다, “이번 토론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종합해 향후 정책 수립과 사업 추진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담토크는 포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73일까지 홍보물에 첨부된 주소(QR코드)네이버폼에 접속 또는 포천시청 기획예산과(031-538-2054)에 전화하면 신청할 수 있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도시공사 ‘따뜻한 온기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