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시, 2024 포천축산 그랜드 페스티벌 개최
“맛과 흥이 넘치는 포천으로 오세요”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7/03 [13: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96일부터 8일까지 포천종합운동장 일원에서 ‘2024 포천 축산 그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2024 포천 축산 그랜드 페스티벌은 각종 축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포천시가 마련한 축제 통합 방침에 따라 포천한우축제, 홀스타인품평회, 신세대 가요제, 포천음약협회 정기연주회를 통합 연계해 개최한다.

 

또한, 고급육 한우 할인판매 및 구이존 경매행사 우유 시식 먹이주기 체험 치킨과 막걸리의 만남 치막파티농특산물 전시 홍보 판매 축산기자재 전시 판매 포천 우수 축산물 시식회 한우 갈비 바비큐 시식회 승마 체험 등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거리가 준비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행사 첫날인 96일 저녁 6시에는 전주대사습놀이에서 장원을 수상한 포천 일고의 포천가누농악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축제의 기념식과 축하공연이 개최된다.

 

다음날 7일 저녁 5시부터는 포천음악협회 정기공연 및 포천한우 음악회, 8일 저녁 6시부터는 한돈이 후원하는 청소년 신세대 가요제와 함께 초대가수 공연 등 축제의 흥을 더해 줄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해마다 조기 품절로 방문객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한우고기의 수량을 두 배로 늘려 판매하고 거세우뿐만 아니라 미경산 한우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포천축산단체협의회 안한진 협의회장은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확산을 막기 위해 연기됐던 행사를 재개하는 만큼 철저한 방역에 나서겠다,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축산단체협의회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2024 포천 축산 그랜드 페스티벌은 지난 5월 인접 철원군의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으로 인해 차단 방역 차원에서 잠정 연기된 바 있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보건소, 경기도 금연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