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시 영북도서관, 유승진 웹툰 작가와의 만남 운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2/01 [05: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12214시 포천시 영북도서관 세미나실에서 2023년 송년 특강 유승진 웹툰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유승진 작가는 네이버웹툰 등에서 포천(抱天) 한섬세대 오성×한음 등 다양한 역사 웹툰을 연재한 웹툰 작가로 역사 웹툰을 그려낸 인기작을 다수 집필했다.

 

유승진 웹툰 작가와의 만남은 유승진 작가의 역사 웹툰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포천과의 인연, 한양역사가 아닌 향토역사를 웹툰으로 그린 이유, 향토역사의 위기 및 지방소멸에 관한 이야기 등 웹툰과 향토역사를 어우르는 흥미로운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포천시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들께서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는 영북도서관에 방문해문화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은 영북도서관은 웹툰 특성화 도서관이다. 일반자료실 및 어린이자료실에 위치한 별도의 특성화 서가에서 다양한 웹툰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영북도서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유승진 웹툰 작과와의 만남특강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영북도서관(031-538-39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8대 이진형 새마을지도자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