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포천교육지원청, 2023 하반기 교(원)감 역량 강화 워크숍 실시
행복 포천교육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길을 밝히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2/01 [05: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진)1130일 관내 유···고 원감 및 교감의 학교 운영 역량을 강화 하기 위한 2023 하반기 교()감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3학년도 각 학교에서 운영한 다양한 교육정책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2024학년도 학교운영계획서를 준비하기 위한 교감의 업무별 전달 연수로 구성하였으며 각 학교의 관리자들이 MZ세대 교사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존감 높이는 대화법 강의를 시작으로 학교 운영 사례 나눔을 위한 분임 토의 및 교육과정, 학생 생활지도 방법 및 사례 나눔, 인사 규정 등의 연수로 진행하였다.

포천교육지원청은 관내 52개의 유고등학교 원감 및 교감을 대상으로 지구별로 7개의 지구장학을 운영하여 학교 규모별 현안에 따른 의견 공유와 사례 등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규정 안내 등 학교의 중간관리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연중 필수 직무연수를 15시간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진 교육장은 우수한 학교 운영 사례 및 포천교육의 비전 나눔을 통해 학교의 관리자들이 운영 역량을 키우고 교육공동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배움, 따뜻한 동행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현호 포천시 부시장, 의료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