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농업재단, 세계시장을 향한 힘찬 첫걸음, 수출상담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3/02 [11: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농업재단(대표이사 석영환)은 지난 28일 식품가공업체를 대상으로 한 수출상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포천플러스

이번 수출상담회는 포천시의 농특산물을 해외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수입업체인 ()삼양호주, 삼진글로벌넷, KSF와 홈쇼핑 관련 업체 웨이더스 코리아의 협력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에는 포천시 관내 식품가공업체 승화푸드 등 22개의 업체가 참여해 수출업체가 관심갖는 42개의 생산 품목을 발주하기로 했다. 홈쇼핑 관련 업체 또한 5개 참여업체에 관심을 보여 다음주 내방해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다.

 

참가한 업체 대표는 이번 수출상담회를 통해 지역 식품가공업체들의 수출 활성화와 더불어 포천시의 농특산물이 국제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농업재단 관계자는 이번 수출상담회를 통해 수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을 수 있었으며, 포천시의 농특산물을 해외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와 방안을 제시받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지역 농특산물의 해외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4년 일자리 박람회 개
많이 본 뉴스